Celebrity

세상의 모서리
구부정하게 커버린
골칫거리 outsider

걸음걸이, 옷차림,
이어폰 너머 play list
음악까지 다 minor

넌 모르지
떨군 고개 위
환한 빛 조명이
어딜 비추는지

느려도 좋으니
결국 알게 되길
The one and only
You are my celebrity

잊지마 넌 흐린 어둠 사이
왼손으로 그린 별 하나
보이니 그 유일함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말야
You are my celebrity

celebrity
You are my celebrity

지쳐버린 표정 마치
전원을 꺼놓은 듯이
심장소린 too quiet

네가 가진 반짝거림,
상상력, identity
까지 모조리 diet

넌 모르지
아직 못다 핀
널 위해 쓰여진
오래된 사랑시

헤매도 좋으니
웃음 짓게 되길
The one and only
You are my celebrity

잊지마 넌 흐린 어둠 사이
왼손으로 그린 별 하나
보이니 그 유일함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말야
You are my celebrity

발자국마다 이어진 별자리
그 서투른 걸음이 새겨놓은 밑그림
오롯이 너를 만나러 가는 길
그리로 가면 돼 점선을 따라

잊지마 이 오랜 겨울 사이
언 틈으로 피울 꽃 하나
보이니 하루 뒤 봄이 얼마나
아름다울지 말야
You are my celebrity

celebrity
You are my celebrity

 

 

 

이제야 올리지만 사실 발매 당일날 듣고 이미 한바탕 울어제꼈다..
이지은 이 다정한 사람아... 진짜 어떻게 이러냐ㅠㅠ
진짜 가사와 노래에 담긴 따뜻함과 사랑이 너무 아름다워서 눈물만 주륵주륵 났다...
별로 눈물 없는 사람인데 일주일 사이에 두번이나 펑펑 울었다;; 코끝이 찡하거나 눈물이 찔끔 나는 수준도 아니고 아주 펑펑;;ㅋㅋ
영화 Soul 보면서 한번, 지으니 셀러브리티 듣고 또 한번....
근데 두번 다 거의 비슷한 마음으로 눈물이 났던 것 같다. 너무 아름다워서...
소울 보면서는 그 문앞에 앉아서 나뭇잎 사이로 번지는 햇살 보는 장면에서 갑자기 그 모든게 너무너무 아름다워서 펑펑 울었고
셀러브리티 들으면서는 가사가 너무 아름답고 지으니 목소리가 너무 아름다워서 갑자기 눈물이 확 차올랐다ㅠㅠ...
별 일 없이 그냥저냥 잘 산다고 생각했는데 힘들었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두번 다 너무 아름다워서 울었는데, 울고 나니까 뭔가 개운하니 기분도 좋고
인생을 매순간 더 충실히 살아야겠다는 긍정적인 생각도 퐁퐁 솟아서 너무 좋았다 ㅋㅋㅋ
진짜로 지은이를 이보다 더 사랑할 수 있을까 싶을만큼 사랑하는데도 매순간 더 사랑하게 되는 점이 너무 신기하다...
정말 이지은은 사랑 그 자체 아름다움 그 자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재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U /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