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일콘 여운이 가실 줄을 모른다...

진짜 너무 좋네ㅠㅠ

진짜 역대급 인생공연이었고...

정신과 마음은 아직도 어제 콘서트 하던 시간의 체조경기장에 머물러있고...

현실 자각이 안되고 ㅋㅋㅋㅋㅋㅋㅋ

하... 후기 정리해서 올려야 하는데 너무 좋으니까 후기도 못쓰겠다

팔레트콘때 왜 후기 못썼는지 이제야 기억났음 ㅋㅋㅋ 비현실적으로 좋으니까 다 놓게 된다 ㅋㅋㅋㅋㅋㅋ

그냥 여운에 젖어서 아무것도 못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써야지 아쉬우니까... 기억 잊혀지기 전에...

이럴땐 포토그래픽 메모리인지 뭔지 사진처럼 또렷이 다 기억하는 능력이 있으면 좋겠다ㅠㅠ

아니면 해리포터 펜시브같은거 있으면 좋겠다ㅠㅠ

아니면 내 기억 다 스캔해서 블루레이로 뜨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엠 제발 블루레이 내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귀한 공연을 왜 흘려보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통장 가져가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진짜 지은아 너무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가수 진짜 존경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diary /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