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같은 잉여가 주중이라는 절호의 찬스를 놓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아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시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세상에 이런 이벤트는 누가 알고 가는거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덕계못이라더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라도 택시타고라도 가려고 했는데 벌써 끝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길게라도 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영상 추가

 

 

영상은 더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아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상 재생하자마자 광대 터지면서 코 끝이 찡했다ㅠㅠ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주책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소감 말할때 너무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Yuna Queen / /
TOP